서경스타 TV·방송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양세형-이원일, 순대 등장에 흥분의 도가니탕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가 시선을 강탈하는 화려한 짤방으로 꽉찬 일요일 오후를 만들었다.

사진=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영상 캡쳐사진=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영상 캡쳐



어제(18일) 방송에선 양세형과 이원일 셰프가 ‘먹스타그램’ 코너에서 순대 맛집 정보와 차진 먹방, 남다른 먹팁까지 선보이며 그 어느 때보다도 열정을 폭발시켰다. 1위로 뽑힌 순대 스테이크를 먹게 된 두 사람은 일반적인 순대와 다르게 칼로 썰어먹는 순대를 신선해 했으며 맛과 식감을 음미,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이원일 셰프의 숨은 맛집을 소개하는 ‘짤슐랭 가이드’가 그의 잔망스러운 코너 소개로 첫 선을 보였다. 잘 알려지지 않은 이원일만의 숨은 맛집을 소개해 더 알찬 정보를 전했다. 무엇보다 셰프가 직접 추천한 맛 보장 100%의 맛집은 시청자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고.

또한 이날 ‘그들의 알 수 없는 행동’ 시리즈 짤방 모음이 공개돼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동물들의 알 수 없는 행동과 사람들의 짓궂은 장난들은 황당함과 함께 시원한 웃음을 선사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만든 것.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그 누구의 예상도 불허하는 예상 밖 전개가 펼쳐지는 짤방들도 소개, 방심하고 보다가 제대로 터지는 영상들로 아쉬운 일요일 오후를 달랬다.

관련기사



더불어 ‘나도 짤방스타’에서는 이색 뷰티 유튜버 서울라이트의 영화 캐릭터 분장과 이사배의 싱크로율 100% 커버 메이크업이 소개돼 놀라움과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양세형은 이사배를 진짜 선미로 착각해 당황하는 등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슷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메이크업 기술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어제(18일)도 핫한 콘텐츠들과 풍성한 코너로 다가올 월요일에 대한 걱정을 완전히 타파시키며 유쾌함과 즐거움을 전했다.

한편,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짤방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에 KBS Joy에서 만날 수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