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세븐스타코인노래방 창업, 가파른 성장세...동전노래방창업 브랜드 검색량 상위권 유지




프랜차이즈 코인노래방 브랜드 세븐스타코인노래연습장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코인노래방 창업 시장 내 입지를 다지고 있다.

실제로 최근 네이버 포털 검색량 측정 결과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의 검색량은 동전노래방창업 동종업계 중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더해, 해당 브랜드는 업계 유일 120호점의 가맹점을 보유한 브랜드로서 안정적인 사업역량과 본사 경영자의 리더십 등을 인정 받아 2017 중소기업 산하 소상공인진흥원이 실시하는 브랜드 별 프랜차이즈 본사 수준 평가에서 우수 브랜드로도 선정된 바 있다.

㈜루센트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의 이종민 대표이사는 이와 같은 선전에 대해 세븐스타 연구개발전담부서의 끊임없는 ‘혁신시스템 구축’을 그 비결로 꼽았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원격 IOT시스템을 도입해 무인화에 가까운 1인체제의 동전노래방을 실현한 ‘퍼펙트 IOT’와 소파에 반주기를 결합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스마트월체어(Smart Wall Chair)’는 점주와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끌어올리며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는 평이다.

관련기사



또한, 가맹점 매출 향상 및 코인노래방 창업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한 다양한 동전노래방창업 비용 지원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근엔 운영 자본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를 돕고자 우리은행과 업무 협약을 체결, 예비 창업자와 기존 점주들은 운전자금 대출 최대 2억원, 시설자금 대출 최대 1억5천만원 이내의 대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루센트 이종민 대표 이사는 “코인노래방 창업 수요가 상승하면서 이제는 업체만의 특화된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만이 살아남을 수 있어졌다”며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자사의 경영 이념인 상생경영을 실천하고자 다양한 코인노래방창업비용 지원 마케팅을 실시하고, 이를 통해 창업자에게 안전한 성공창업 발판을 제공 중에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스타코인노래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