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감성 보컬 그룹’ 브로맨스, 오는 4월 6일 새 싱글 ‘오 나의 계절’ 발매

2018년 무서운 상승세를 과시하고 있는 보컬그룹 브로맨스가 봄의 시작을 알린다.

브로맨스는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오 나의 계절’ 발매에 앞서 오늘(30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는 청량함이 느껴지는 에메랄드 빛 배경에 흩날리는 벚꽃이 담겨있어 이번 신곡이 봄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노래가 될 것을 예감케 한다.

또한 ‘브로맨스 고백 Trilogy Part.3_오 나의 계절’이라는 소개와 함께 ‘2018. 04. 06 6PM’이라는 글로 발매일을 알려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오는 4월 6일 발매되는 ‘오 나의 계절’은 연인에게 들려주고 싶은 아름다운 노랫말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러브송이다. 브로맨스의 감미로운 보컬과 따뜻한 멜로디가 더해져 봄바람과 함께 듣기 좋은 봄 대표 캐럴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최근 브로맨스는 사랑 및 고백을 테마로 한 세 곡의 노래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는 ‘고백 트릴로지’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한 남자의 달콤한 러브송 ‘꽃’, 이별 후 공허함을 애절하게 노래한 ‘별’에 이어 이번 신곡 ‘오 나의 계절’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브로맨스는 박장현,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으로 구성된 4인조 보컬 그룹으로, 2016년 7월 12일 첫 미니앨범 ‘THE ACTION’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음악방송과 버스킹 등 다양한 무대에서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뽐내 차세대 감성 보컬그룹으로 주목 받으며, 대중성과 탄탄한 팬덤까지 구축했다.

또한 브로맨스는 SBS ‘두시탈출 컬투쇼’, ‘이국주의 영 스트리트’, ‘NCT의 나잇나잇’ 등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을 받아 숨겨져 있던 예능감을 뽐내고 있으며 멤버 박현규는 KBS 라디오 ‘김예원의 볼륨을 높여요’의 매주 토요일 방송분의 고정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 짓는 등 뚜렷한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브로맨스의 신곡 ‘오 나의 계절’은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