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화보] 이호정, 청량감 흘러 넘치는 '핑크립+레드립'

사진=어뮤즈사진=어뮤즈




사진=어뮤즈사진=어뮤즈


배우 이호정이 청량감 넘치는 써머 뷰티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호정은 메이크업 브랜드 ‘어뮤즈(AMUSE)’와 진행한 써머 뷰티 화보에서 여름철 휴양지와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다양한 립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호정은 ‘라이트 매트 컬러’와 ‘하이 빔 글로스’를 활용해, 네온 핑크 컬러에 핑크 펄이 담긴 글로스를 덧발라 개성 있는 룩을 소화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맑은 체리 코랄 컬러의 립에 볼드한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해 투명함과 청량함을 더했다.

관련기사



이호정은 2015년 ‘제30회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어워드 여자모델부분’을 수상하고 서울패션위크 김재현, 정희정, 홍은주, 이신우 등 다수의 패션쇼에서 모델로 활약했다. 모델 출신다운 완벽한 비율에 동양적인 이목구비로 청순함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닌 매력이 이목을 끈다.

이어 2016년 8월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로 연기자 데뷔한 이래, 영화 ‘청년경찰(김주환 감독)’에서 극 중 경찰대생 ‘기준(박서준 분)’과 ‘희열(강하늘 분)’이 구해준 위기의 여대생 ‘윤정’ 역으로 활약하며 500만 관객들에게 ‘눈도장’ 찍는 데 성공, 신예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이호정은 SBS 새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극 중 열혈 사회부 기자 ‘이현수’ 역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시크릿마더’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