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코지네스트, 도심 속 특화 매장 ‘창고형 침구 아웃렛’ 오픈

강남 도곡동 직영 매장 개편

레노마홈, 까사 소냐르 등

프리미엄 침구 및 리빙 제품 선보여

코지네스트 창고형 아웃렛코지네스트 창고형 아웃렛



레노마홈·까사 소냐르 등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를 선보이는 더코지네스트컴퍼니가 오는 30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창고형 아웃렛 1호점을 연다.

기존 직영 매장을 재단장 해 선보이는 코지네스트 창고형 아웃렛은 ‘도심 창고형 침구 아웃렛’을 표방한다. 주로 도심 외곽에 대형 매장을 보유한 여느 창고형 아웃렛과 달리 도심 한가운데 있어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300평 규모의 코지네스트 창고형 아웃렛은 전통 영역인 혼수·예단용 침구부터 홈퍼니싱 족을 겨냥한 프리미엄 제품까지 약 1만여 개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 할인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주요 취급 브랜드는 프렌치 생활 문화를 제시하는 ‘레노마홈’, 유럽 감성의 명품 침구 ‘까사 소냐르’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이며, 그 외 활용성과 디자인을 강조한 다양한 리빙 카테고리 제품을 제공해 ‘종합 홈퍼니싱 스토어’로서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창고형 아웃렛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방문 고객에 한해 레노마홈 ‘소피인견 홑이불 패드 세트(베개, 홑이불, 패드 구성)’ 더블 사이즈를 40% 할인한 21만원에 제공하며, 코지네스트 ‘무슈 니트 담요’를 20% 할인된 6만 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코지네스트 관계자는 “품질 대비 가격을 꼼꼼히 따져보는 현명한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제품의 품질은 그대로 누리면서 가격 거품을 배제한 방식의 창고형 아웃렛을 새롭게 개점하게 됐다”며 “코지네스트 창고형 아웃렛에서 유럽풍의 침구 및 리빙 소품을 한 자리에서 경험하고, 편리하고 합리적인 원스톱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