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아이소이 야심작 '시카고' 전국구로 뜬다

서울서 올리브영 입점 잇달아

내달까지 매장 70여개로 확대




아이소이가 만든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가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아이소이는 지난 6일 올리브영 타임스퀘어 신세계점을 시작으로 13일 서울대입구중앙점 시카고 입점을 진행했으며, 8월까지 1차로 전국 70여개 매장으로 확대 입점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시카고’는 대한민국 10%의 하이퍼(Hyper) 민감 피부를 위해 아이소이의 10년 노하우와 독일 천연 화장품 전문가 바일란트 연구소장의 33년 연구결과를 집약해 만든 천연유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입점된 시카고 제품은 총 4종으로 △화장솜으로 닦아내는 것조차 자극으로 느껴지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뿌리는 토너 ‘시카 엑스퍼트 미스트 토너(150ml)’ △손상 피부 개선을 돕는 ‘리커버리 앰플층’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 잡는 ‘배리어 앰플층’으로 이뤄진 2층상 앰플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30ml)’ △실리콘 성분 없이 매끄러운 발림성과 흡수력으로 집중 보습과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미백기능성 시카크림 ‘시카 피니쉬 크림(50ml)’ △천연 유래 시카 성분을 고농축으로 담아내 각종 손상 스팟 케어를 돕는 ‘시카 스팟(30ml)’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시카고는 이번 입점을 맞아 대표 제품인 시카 더블이펙트 앰플을 보다 풍성한 구성의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기획 세트에는 앰플(30ml)과 함께 피니쉬크림(15ml), 스팟(파우치 샘플 2매)을 구성, 시너지 효과를 통해 피부 고민을 보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게 돕는다. 화장품을 바꾸기 어려운 민감성 피부 고객을 위해 시카고 토너, 앰플, 크림을 소용량으로 구성한 스타터 키트 ‘시카고 3step 미니어쳐 키트’도 함께 선보인다.

시카고 브랜드의 전 제품은 뱀약초(사상자 추출물), 세리신 등 피부 진정 및 손상 복원에 탁월한 동서양 대표 성분을 주 재료로 특허 출원한 ‘시카고 콤플렉스(CICAGO Complex)’를 시그니처 성분으로 활용한 만큼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의심성분은 일체 배제하고, 까다로운 독일 더마 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한 시카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진민 대표는 “시카고는 ‘민감피부가 사용하는 더마 화장품을 유해의심성분 없이 만들 수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해 합성향료, 합성방부제 등 유해성 논란이 있는 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시카피부(하이퍼 민감피부) 전용 브랜드”라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시카고를 체험하고, 이를 통해 반복되는 피부고민의 근본부터 해결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민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