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3135일의 결실"…홍윤화♥김민기 부부, 결혼식 본식 사진 공개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스튜디오원 제공/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스튜디오원 제공


17일 부부의 연을 맺게 된 김민기-홍윤화의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개그계 대표 커플 김민기와 홍윤화가 지난 17일 오랜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며,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공개된 본식 사진 속 신부 홍윤화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자랑하고 있으며, 김민기 역시 멋진 턱시도 차림으로 든든한 새 신랑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서로를 마주보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도 훈훈하게 만든다.


이날 결혼식에는 가족들과 친구, 개그맨 동료 등 수많은 하객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했다. 개그맨 양세형이 1부 사회를, 개그맨 김영이 2부 사회를 맡아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식이 진행됐다. 또 개그우먼 윤효동의 진심 어린 축사는 오랜 친구인 홍윤화를 울리며 진한 감동을 전했다. 홍윤화가 오랜 팬이라 밝혔던 플라워의 고유진과 김민기의 절친인 V.O.S의 김경록은 축가를 맡아 의미를 더했다.



특히 김민기가 이 날을 위해 작사까지 하며 6개월 간 준비한 세레나데 ‘우리 결혼해요’를 직접 불러 홍윤화는 물론 하객들마저도 미소 짓게 했다는 후문.

3135일의 길고 긴 나날 끝에 한 쌍의 부부가 된 김민기와 홍윤화는 많은 이들의 축복 아래 더욱 단단한 신뢰와 변함없는 사랑을 약속해, 이들의 새로운 출발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민기와 홍윤화는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과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등에 출연 중이다.

이주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