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아토오겔 아기크림, 신생아·어린이와 성인 온 가족 함께 사용 가능한 화장품




매서운 바람이 불어오면서 한주 내내 아침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등 12월 연말에 걸 맞는 추운 날씨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너무 높은 실내온도는 오히려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 수 있어 가습기를 틀어 습도조절을 하거나 젖은 수건을 집안 곳곳에 걸어두는 것도 건조한 공기 질에 도움이 된다.


특히나 면역력이 성인보다 약한 영유아는 기온차가 심하면 여러 피부문제로 이어지거나 심각할 경우 병원을 방문해야할 수 있기에 예방차원으로 미리미리 자극적이지 않는 아기크림을 구매해 아기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성분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키즈크림을 찾는 육아맘들 사이에서 많은 이목을 끌고 구매로 이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아토오겔은 아기와 성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온가족 브랜드로, 제품력 하나만으로 키즈화장품 업계 사이에서 많은 구매대란을 이끈 회사이기도 하며, 여전히 맘카페와 SNS내에 올라오는 구매평들로 문의 또한 끊이질 않고 있다.

관련기사



아토오겔은 수딩젤, 신생아 바디로션, 키즈크림, 바스앤샴푸 등 4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바스앤샴푸는 주문폭주로 품절상태를 이어가고 있어 정확한 입고일자는 아토오겔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브랜드 아기크림은 인공향료와 인공색소가 모두 배제되어 나온 무향의 제품으로 어플 화해에서도 그린등급의 성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세라마이드와 베타글루칸, 글리세린 등 보습에 좋은 성분들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함유함으로써 겨울철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아토오겔의 전성분을 확인하고 출산을 앞둔 육아맘들 사이에서도 육아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어 많은 관심이 기울고 있다.

해당 신생아화장품 브랜드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여러 후기 이벤트와 예비맘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