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이 제안하는 수험생들의 유비무환 자세

안성이투스247기숙학원 2인1실 숙소안성이투스247기숙학원 2인1실 숙소



2019학년도 수능이 끝나고 어느새 연말이 다가왔다. 매서운 속도로 다가오는 추위에도 불구하고 이를 극복하는 방법은 사람마다 다양하다. 누군가는 가족과 시간을 보내며 연말을 보내기도 하지만, 누군가는 혼자만의 시간을 통해 마음의 위로를 얻기도 한다. 그렇다면 내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이번 연말을 어떻게 보내고 있을까?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의 연말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有備無患(유비무환)으로 표현할 수 있겠다. 유비무환은 ‘미리 준비가 되어 있으면 걱정할 것이 없다’는 뜻으로 ‘어떤 난관도 철저한 준비를 통해 극복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수험생에게는 하루하루가 소중하다. 금쪽같은 하루 동안 도끼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가는지, 얼마나 오랜 시간 도끼를 갈아왔는지가 1년의 성패를 결정한다.

이번 수능은 극악의 난이도로 수험생들을 소위 ‘멘붕’에 빠지게 했다. 수험생들이 이번 시험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한 것은 실전에서의 위기 극복 능력과 고난도 문제 해결에 필요한 사고력이 부족했기 때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와 같은 결점을 보완하여 다시 한번 도전하려는 수험생이 많아짐에 따라 재수학원을 찾는 학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인터넷 강의로 독보적인 브랜드 이투스ECI에서 론칭한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일반 기숙형 종합학원이 아닌 독학기숙학원으로써 자율적인 공부를 할 수 있다. N수생의 경우, 본인이 취약한 과목과 자신 있는 과목이 극명하게 나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각 과목별로 어느 정도의 시간을 쏟는지가 과목별 균형을 맞추는 데에 중요하다. 이런 점에서 독학재수학원은 N수생이 공부하기에 최적의 환경이다.

관련기사



자기주도학습의 중요성을 아는 수험생들은 이미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 선행리딩반에 등록하여 후회 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다. 학원 측에서도 학생들이 공부에만 신경 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에는 이투스&청솔학원 강사들이 출강하기 때문에 수업의 질이 높아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다른 학원들과 달리 2인 1실 숙소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생활 전반적인 삶의 질 또한 높은 편이다. 가장 큰 매력으로 다가오는 것은 충분한 자습시간이 보장된다는 것이다. 현장 강의의 시수를 최대한 줄이고 하루 8~9시간의 자습시간을 확보하여 자기주도적 학습을 가능케 하는 것이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의 핵심전략 이다.

2020학년도 수능에 맞는 공부 방법을 제공하여 최상의 입시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에 학부모와 학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에서는 원생을 꾸준히 모집 중에 있으며, 현재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와 학생 본인의 문의전화가 쇄도하여 선행리딩반 모집이 조기 마감되어 학습과 강의를 진행 중이다. 한편, 오는 12월 29일에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윈터스쿨과 N수생을 대상으로 한 재수선행반 개강이 진행될 예정이며 윈터스쿨의 경우 이미 모집이 마감되었고 재수선행반은 선착순 모집이 진행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