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제주항공 명예사원 동방신기, 회사생활 적응기 공개

9일 제주항공 명예사원으로 위촉된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와 제주항공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명예사원인 동방신기의 회사생활을 담은 영상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오는 4월에는 동방신기와 함께하는 ‘제주항공×동방신기 팬 페스티벌’을 개최할 계획이다./사진제공=제주항공9일 제주항공 명예사원으로 위촉된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와 제주항공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명예사원인 동방신기의 회사생활을 담은 영상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오는 4월에는 동방신기와 함께하는 ‘제주항공×동방신기 팬 페스티벌’을 개최할 계획이다./사진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089590)은 9일 명예사원으로 위촉된 동방신기의 회사 생활을 담은 영상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동방신기의 첫 업무는 제주항공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묶음으로 판매하는 이른바 ‘번들 서비스’의 이름을 짓는 과제였다.



‘번들 서비스’는 부가서비스 3종(사전좌석지정·사전수하물구매·사전기내식주문)을 ‘2PLUS’ ‘3PLUS’ ‘Family PLUS’ 등의 옵션으로 묶어 각각의 서비스를 따로 이용할 때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주항공의 새로운 서비스다.

제주항공은 이들의 회사 생활 모습을 담은 화보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공개하고 있다. 오는 4월에는 제주항공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활동이 많은 이용자를 뽑아 명예사원으로 임명하고 동방신기와 함께하는 ‘제주항공×동방신기 팬 페스티벌’에도 초청할 계획이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