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 초등’이 학원 없이도 1대1 학습관리에 특화된 학습지로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초등학습지 ‘밀크T초등’은 학습생의 수준에 맞는 1대1 학습관리에 특화된 교육 서비스로 현재 신청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멀티미디어 기술을 접목시켜 태블릿PC를 통해 수업을 하기 때문에 디지털교과서 적응력 향상과 자기주도학습습관을 형성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초등 스마트학습지 ‘밀크티 초등’의 1대1 학습관리는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학생 한 명당 관리선생님과 강의선생님, 첨삭선생님이 배정되어 학습성취도와 진도, 성적 등을 자세하게 관리해주며, 정해진 시간에 주기적인 연락으로 학생에게 적합한 수업 콘텐츠도 제공한다.
천재교과서 이진수 부서장은 “최근 자기주도학습 열풍으로 스마트학습지에 관심이 쏠리면서 밀크 초등 역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학교공부는 물론이고 영어, 수학수준별학습, 코딩과 같은 소프트웨어 교육, 비교과 체험학습 등 모든 영역을 초등학원이나 초등과외 없이도 접할 수 있다”며 밀크T만의 특장점을 설명했다.
이처럼 강남 대치동학원 혹은 수도권의 유명 초등학원이나 초등과외, 초등인강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다채로운 학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초등 스마트학습지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무료체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