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아이소이, 응급토닉 한정기획세트 출시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응급토닉의 ‘겟잇뷰티 뷰라벨’ 2년연속 지성토너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응급토닉 한정기획세트’는 피부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특별 구성으로, 응급토닉(90mL) 본품 이외에도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응급마스크 및 토너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화장솜이 포함됐다. 올리브영 8월 세일 기간 동안 약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올리브영 매장에 방문하는 올리브영 ‘골드 올리브’ 회원들에게는 ‘피부 고민을 응급 진압한다’는 취지를 담은 구급함 디자인의 ‘응급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응급토닉(8mL), 응급스팟 2회분으로 구성돼 응급라인 대표 제품들을 두루 체험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휴가철 피서지에서 생길 수 있는 피부고민을 빠르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휴대용 키트다.

관련기사



아이소이 응급토닉은 ‘응급라인’으로 불리는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라인’의 베스트 셀러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토너 제품이다. 병풀과 어성초 추출물 등 동서양 식물유래성분이 트러블을 빠르게 케어하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하고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겟잇뷰티 뷰라벨’을 2년 연속 수상함으로써 뛰어난 제품력을 대중적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응급토닉을 비롯한 아이소이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