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신예은, 브라운아이드소울 신곡 'Right (Feat. SOLE)' 내레이션 참여

배우 신예은이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선공개 싱글 ‘Right (Feat. SOLE)’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사진=인넥스트트렌드사진=인넥스트트렌드




사진=인넥스트트렌드사진=인넥스트트렌드


‘Right (Feat. SOLE)’ 뮤직비디오에서 설렘을 유발하는 주인공을 맡은 신예은은 이번 브라운아이드소울 신곡의 내레이션까지 참여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배우 신예은이 브라운아이드소울 선공개 싱글 ‘Right (Feat. SOLE)’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짤막하게 삽입된 신예은의 맑은 목소리가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노래에도 잘 어울려 내레이션을 요청했고, 신예은 배우도 흔쾌히 수락했다.”라고 전했다.


지난 29일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신예은이 데이트 신청을 받는 장면이 나온다. 곧이어 이번 뮤직비디오의 또 다른 주인공인 배우 남윤수가 신예은과 극장에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나와 두 사람이 어떻게 ‘썸’을 타게 됐는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궁금증을 자아낸 티저 영상과 함께 선공개 싱글 ‘Right (Feat. SOLE)’의 분위기를 미리 알 수 있는 달달하고 설레는 멜로디와 피처링으로 참여한 쏠(SOLE)의 노랫말이 티저 영상에 삽입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이번 신곡 ‘Right (롸잇)’은 미니앨범 발매 전 선공개하는 싱글로 가을바람처럼 다가온 사랑의 감정을 주제로 한 90년대 컨템퍼러리 R&B 장르의 곡이다. 특히 가요계에선 거의 찾아보기 힘든 바운스를 강조한 리듬과 설렘을 유발하는 달달하고 밝은 분위기가 특징이며, 매력적인 음색의 쏠(SOLE)이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새로운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10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