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헤어랜드X스마트스토어, ‘머리나라 탈모샴푸+헤어토닉’ 특별체험 세트 1만원에 판매...딱 10일간




탈모방지와 헤어케어 전문 쇼핑몰 헤어랜드가 자사 쇼핑몰에 이어 오픈마켓에서도 탈모샴푸와 헤어토닉 특별체험 세트를 판매한다.

헤어랜드는 어제(2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0일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019년 신제품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탈모샴푸와 헤어토닉 세트’를 1만원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샴푸는 탈모증상완화와 모발성장촉진 기능성화장품 인증을 받은 정품이다. 특히 유전적 요인이나 잦은 퍼머와 염색, 미세먼지와 스트레스, 잘못된 샴푸습관 등으로 평소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거나 비듬으로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머리나라 탈모샴푸와 헤어토닉은 삼칠추출물과 홍삼추출물은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모낭에 직접 작용해 모발의 성장속도 초진과 모발의 분포를 고르게 하는 특성이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탈모샴푸에서는 드문 기분 좋은 개운한 향과 풍부한 거품으로 두피 내 노폐물을 제거해 세정력이 좋다는 평가를 받았다. 샴푸와 함께 두피에 직접 분사하는 형식의 헤어 토닉은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휴대가 간편하고 특정부위별로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이번 특별 체험 행사는 오픈마켓 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헤어랜드 상점에서만 판매한다.

한편, 헤어랜드 자사 쇼핑몰에서는 지난달 말부터 11월말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머리나라 프미미엄플러스 탈모샴푸와 헤어토닉 특별체험 세트를 5천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