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집진기 전문 제조기업 ㈜듀크린, 제54회 납세자의 날 맞아 ‘모범납세자’ 선정







집진기 전문 제조기업 ㈜듀크린(대표 이경옥)이 제54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 올해 모범납세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모범납세자 포상은 납세자가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하는 선진 납세문화 정착을 통해 납세의 보람,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매년 3월 3일 납세자의 날에 선정하는 제도다.


㈜듀크린은 성실히 납세의 의무를 수행하며 국가 재정확보에 기여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것을 인정받아, 이번 납세자의 날에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것이다.

관련기사



모범납세자로 선정됨에 따라 듀크린은 세무조사 유예, 징수유예 및 납기연장 시 납세담보 면제, 금융신용평가 우대 등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듀크린 관계자는 “납세는 기업을 운영함에 있어 기본적인 의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납세의 의무를 성실하게 임하며 모범적인 기업문화를 선도하는 듀크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듀크린은 국소배기 집진기 및 환경설비 전문 제조 기업으로, ‘기술과 품질은 회사 존립의 기반이다’를 경영 이념으로 바탕으로 고객 만족에 힘써오고 있다. 듀크린의 대표 제품은 KOTRA, ISO등 인증기관의 테스트를 거쳐 검증을 받고 생산에 있으며,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철저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