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부럽지' 홍진호, 지숙♥이두희에 돌직구 "결혼은 언제 할 건데?"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제공/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제공



‘부러우면 지는거다’ 지숙-이두희 커플의 지인 홍진호가 두 사람의 결혼 계획에 대한 돌직구 질문을 던져 기대를 모은다.

13일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 측은 지숙-이두희 커플과 절친 홍진호의 심야 토크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세 사람은 함께 떠난 밤낚시 캠핑에서 심야 토크 시간을 가졌다. 텐트 앞 테이블에 모여 앉은 세 사람은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를 풀어 놓았다.


홍진호는 지숙과 이두희 커플의 연애와 결혼에 대해 물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홍진호는 “그래서 결혼은 언제 할 건데?”라며 두 사람의 생각을 물었다. 지숙과 이두희는 순간 당황해 웃음을 터트렸는데, 이두희가 조심스럽게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지숙도 이두희의 이야기를 귀담아들으며 묘한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관련기사



지숙과 이두희가 공개 연애 후 갑자기 터진 결혼 기사를 접한 당시의 상황을 털어놓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누구보다 친한 홍진호 앞에서 조심스럽게 꺼낸 ‘돌돌커플’의 이야기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지숙과 이두희가 좁은 차 안에 나란히 누운 모습도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두희는 차 안에 지숙만을 위해 이불과 조명들로 꾸민 숙소를 마련했다. 두 사람은 함께 누워 어둠 속 ‘둘만의 로맨틱한 별구경’ 시간을 보냈다는 전언이다.

‘돌돌커플’ 사이에서 나 홀로 외로움과 고군분투를 펼쳤을 홍진호의 행방이 궁금한 가운데 세 사람의 특별한 캠핑 현장은 이날 밤 11시에 ‘부럽지’에서 공개된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