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은 호텔 객실에서 운치와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감성 호캉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상품에는 객실에서 고급 스피커를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과 미식, 가상현실(VR)을 활용한 엔터테인먼트 요소 등 객실 활용을 극대화한 요소로 구성됐다.
실제로 서울신라호텔은 최근 코너 스위트 객실에 하이엔드 스피커를 설치해 음악에 심취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프랑스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Devialet)’의 대표 상품인 ‘팬텀 골드’ 스피커 2대를 설치해 머무는 내내 최대 출력 4500W의 풍부한 사운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드비알레’는 오는 8월 31일까지 서울신라호텔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이번 패키지를 통해 국내 호텔과 최초로 협업을 시도한다. 이로써 서울신라호텔은 지난해 덴마크의 하이엔드 사운드시스템 ‘스타인웨이 링돌프(Steinway Lyngdorf)’와의 협업에 이어 또 한 번 글로벌 하이엔드 음향 브랜드와 손을 잡으며 고객의 청음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드비알레’ 스피커를 즐길 수 있는 ‘드비알레 익스클루시브’ 패키지는 듣는 경험뿐 아니라 미식의 만족까지 선사한다. 체크인 당일 오후 달콤한 서머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시작으로, 레드 와인이 곁들여져 로맨틱하게 즐기는 디너 룸서비스, 이튿날 아침 아메리칸 브렉퍼스트까지 객실에서 풍성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드비알레 익스클루시브’ 패키지는 9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코너 스위트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문라이트 입장 혜택(2인) △더 라이브러리 서머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1세트, 객실 내 제공) △식음 크레딧(20만원) 및 레드 와인(1병) △룸서비스 아메리칸 브렉퍼스트(2인)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등으로 기본 구성된다
서울신라호텔은 또한 객실 내에서 보다 활동적인 체험을 원하는 휴가객들을 위해 VR 패키지도 준비했다.
최신 가상현실 하드웨어 ‘오큘러스 퀘스트’를 통해 휴가객들은 객실이라는 물리적 공간을 벗어나, 지구 반대편 아프리카 사파리로 모험을 떠날 수도 있고 절경을 즐기며 롤러코스터를 탈 수도 있다. 단, 안전을 위해 소인(만 13세 미만) 동반 시 상품의 이용이 제한된다.
서울신라호텔 ‘조이풀 모먼트 위드 VR’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 △VR 디바이스 대여 혜택(1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되며,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