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매력이 가득한 ‘차박 여행’이 등장한다.
KBS Joy는 다양한 종류의 캠핑카와 지역별 캠핑 명소를 소개하는 예능 ‘나는 차였어’를 새로 편성한다고 전했다.
‘나는 차였어’는 라미란과 김숙, 정혁이 MC를 맡아 다양한 명소를 캠핑카로 돌아보는 프로그램. 제작진은 “‘실용 캠퍼’ 라미란의 ‘캠핑 꿀팁’부터 캠핑의 맛은 감성이라고 외치는 ‘감성 캠퍼’ 김숙, 그리고 경험은 없지만 넘치는 의욕과 트렌디함으로 활력을 높이는 ‘캠린이’ 정혁의 케미스트리는 ‘나는 차였어’의 가장 큰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차박’이라는 키워드에 걸맞는 다양한 콘텐츠도 눈길을 끈다. 매주 차박 고수들의 ‘실제 캠핑카’가 소개되는 것은 물론 차량 개조 방법, 견적, 사용법 등 알짜 정보들이 공개된다.
여기에 MC들이 직접 차량을 개조하는 ‘개조심(改造心)’을 발휘해 DIY 캠핑카 제작 모습도 공개된다.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신개념 ‘나는 차였어’ 캠핑카가 탄생할 예정이다.
MC들이 직접 개조한 캠핑카는 현재 진행 중인 시청자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인에게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KBS N 공식 홈페이지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Joy ‘나는 차였어’는 29일 오후 3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