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부띠끄 리조트 ‘더위크앤리조트’ 26일 오픈 外




‘춘천 의암호 킹카누’ 이동약자들도 이용 가능해져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11일 ‘춘천 의암호 킹카누’에서 장애인 등 이동약자들도 카누를 즐길 수 있도록 선착장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선착장은 이동약자들이 휠체어(4인승)를 탄 채로 탑승할 수 있는 카누를 타고 내리는데 사용될 전망이다. 지난해 문화체육관광부 열린관광지 공모사업에 선정된 킹카누는 선착장 진입 경사로를 설치하고, 촉각 및 음성 안내판 등 무장애 동선ㆍ시설 개선 등 이용객의 이동편의를 개선하고,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카누를 신규 제작했다. 준공식에 앞서 공사는 관광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킹카누 등에서 춘천 열린관광 나눔여행을 진행한 바 있다.



부띠끄 리조트 ‘더위크앤리조트’ 26일 오픈


인천 영종도 ‘더위크앤리조트(The Week&Resort)’가 오는 26일 오픈한다. 더위크앤리조트는 영종스카이리조트를 인수해 전면 리모델링한 국내 최초의 어반(Urban) 부띠끄 리조트다. 영종도 대표 휴양지인 왕산해수욕장과 을왕리해수욕장 사이에 위치한 더위크앤리조트는 지하 2층, 지상 10층 높이에 연면적 3만3,000㎡, 190여 개 객실,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존, 워터파크 등을 갖췄다. 국내 최초의 실내 야광 미니골프장인 ‘글로우 펏’과 일반적인 국내 리조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복층 펜션형 구조, 프라이빗 파티가 가능한 더하우스스위트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제주항공 타면 호텔 식음료 3만원이 공짜…‘롤링힐스 호텔X제주항공 프로모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 롤링힐스 호텔에서 2021년 1월까지 체크인 시 제주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식음료 3만원 이용권을 제공하는 ‘롤링힐스 호텔X제주항공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롤링힐스 호텔에 주중(일~목요일) 투숙하는 고객이 12월31일까지 탑승 완료한 제주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식음료 이용권은 레스토랑 블루사파이어, 더 키친 등 롤링힐스 호텔 내 모든 식음료 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롤링힐스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롤링힐스 호텔은 총 50여 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아름답게 가꿔진 정원과 산책로가 조성돼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국내 리조트 최초 ‘갬성캠핑페어’ 개최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가 국내 리조트 최초로 오는 22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내 실내광장인 플라자 광장에서 ‘갬성캠핑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언택트 아웃도어 활동’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은 고객들에게 캠핑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캠핑과 야외활동에 필요한 각종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캠핑·아웃도어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존’, 먹거리가 가득한 ‘캠핑 푸드존’까지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행사기간 중 파라다이스시티에서 2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오후 1~3시, 오후 5~7시에 열리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룰렛을 돌려 나온 숫자에 따라 각종 선물이 제공된다.

최성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