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용 가전 전문업체 라이징테크(대표 민성준)의 대표 브랜드 바비온에서 최적화된 슬림 디자인에 60가지 맞춤케어로 내 입속 건강을 지켜주는 ‘터치슬림 음파전동칫솔’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1분에 4만3천회 이상 진동하는 음파진동이 치아 사이사이의 치석과 플라그를 제거해준다. 이뿐만 아니라 구강 상태에 맞게 활용가능한 저중고 3가지 속도조절과 5가지 양치모드를 지원하며 4종류의 맞춤 고급 듀폰사 칫솔모로 총 60가지 개인맞춤형 양치질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28mm 슬림 디자인과 105g 경량 설계와 서서히 강도가 올라가는 이지스타트 기능, 30초마다 알려주는 위치변경 타이머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더불어 물리적버튼 없는 슬라이드 터치버튼으로 제품의 내구성을 높였고 IPX7 등급의 완전방수는 물론 한번의 무선충전으로 최대 45일까지 사용가능한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이다.
바비온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할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에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퍼펙트케어 터치슬림’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출시와 적극적인 홍보로 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달 10일부터 13일까지 쿠팡 단독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예약기간동안 구매하시는 고객들에게 5,000원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