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대구 중앙로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18일 견본주택 오픈




시행사 에이엔에이파트너스㈜와 시공사 대우건설이 18일 대구 중구 서성로1가에 ‘중앙로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조감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다.

중앙로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은 지하 5층~지상 44층, 총 368가구로 이 중 아파트는 전용면적 84㎡ 298가구,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면적 84㎡ 70실로 구성된다. 아파트 및 주거용 오피스텔 모두 주거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로 구성돼 있다. 대구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대구지하철 3호선 달성공원역과 대구지하철 2호선 반월당역이 인접한 트리플 역세권 입지다.


청약조건 제한도 낮다. 중앙로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아파트의 경우 비투기과열지구에 해당돼 입주자저축에 가입된 기간이 6개월 이상인 자는 1순위 청약에 접수할 수 있으며,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에도 일반공급 청약이 가능하다. 주거용 오피스텔의 경우 거주지역과 주택 유무에 상관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중앙로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아파트는 2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31일이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중앙로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홈페이지에서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다.

중앙로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견본주택은 대구 수성구 황금동 844번지에 마련된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오프라인 견본주택 방문 사전 예약제와 사이버 견본주택을 동시에 운영한다. 입주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