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데뷔 10주년 수지, 언택트 팬서트 'Suzy: A Tempo' 개최…23일 공개

/ 사진제공=카카오M/ 사진제공=카카오M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언택트 팬서트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앞두고 있다.

수지는 오는 23일 카카오TV를 통해 독점으로 생중계되는 언택트 팬서트 ‘Suzy: A Tempo’를 준비했다. 팬서트는 10년간 받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자리이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이 어려운 시기를 고려해 언택트로 진행된다.


‘A Tempo’는 ‘본디 빠르기로’란 뜻으로, 악곡 도중에 일시적으로 변화했던 속도를 본래의 템포로 되돌리는 것을 의미한다. 수지는 데뷔 후 지금껏 바쁘게 달려온 시간들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그 어떤 속도의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고 지금의 수지로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언택트 팬서트를 앞둔 수지는 16일 영상으로 먼저 팬들과 만나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수지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그 어느 때보다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팬들에게 “힘든 시기에 작은 기쁨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인사했다. 이어 “팬 여러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연습하고 있다”며 “힘든 시기지만 제가 준비한 무대 즐기시면서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셨으면 한다”고 진심 어린 메시지를 덧붙였다.


수지는 노래는 물론 퍼포먼스, 10주년 토크 등 데뷔 후 10년의 시간을 총망라해 아티스트로서의 다채로운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특히 이번 팬서트에서 수지는 직접 작사·작곡한 신곡을 처음 선보인다. 이는 자신의 미니 앨범 등을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도 뽐냈던 수지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로 준비한 것이다.

한편 수지의 데뷔 10주년 언택트 팬서트 ‘Suzy: A Tempo’의 기획과 총연출을 맡은 카카오M의 뮤직콘텐츠 제작국은 “무대 위 ‘아티스트 수지’의 모습을 진정성 있게 담아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언택트 팬서트는 오는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독점 라이브로 공개되며, 글로벌 K팝 미디어 ‘원더케이’의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외로도 생중계된다.

안정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