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후'부터 '숨'까지...LG생건, 홀리데이 에디션 출격

후, 궁중매듭 공예 모티브로 출시

숨, 젤·크림·앰플 세트상품 선봬




LG생활건강(051900)이 연말 연초 선물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궁중 럭셔리 화장품 ‘후’부터 자연발효 화장품 ‘숨’까지 대표 브랜드들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후는 궁중매듭 공예를 모티브로 한 ‘후 공진향: 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사진)’을 출시했다. 정성스럽게 꼬아낸 화려한 궁중매듭을 정교한 궁중의 금속세공 기술로 표현해 아름다운 디자인이 한층 돋보인다. 특히 여러 올의 실로 짠 끈목과 매듭의 꼬임을 팩트 디자인으로 섬세하게 표현해 마치 왕후의 장신구를 연상케 한다.


이 제품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벨벳처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고 소나무, 구기자, 인삼 등 다섯 가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숨에서는 ‘숨 워터-풀 베스트 크림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0년 동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한 워터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앰플을 함께 구성했다. 패키지는 진한 수분 보습감이 느껴지는 로열 블루 컬러에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가 섬세하게 표현되어 선물하기 적합하다.

이밖에 오휘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파운데이션과 섀도우 팔레트로 구성)’, 비욘드의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바디, 헤어, 핸드 보습 제품들로 구성)’ 등도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