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신세계면세점 VIP는 백화점서도 VIP

■멤버십 마케팅 강화

세일리지·기프티콘·무료주차 등

면세 VIP회원에 백화점 혜택 제공





신세계면세점이 내국인 마케팅을 강화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신세계백화점과의 멤버십 제휴를 맺고 각 사의 VIP 대상 혜택을 교차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신세계면세점의 VIP 및 BLACK 등급 회원은 신세계백화점 VIP클럽 혜택도 함께 제공받게 된다.



면세점 VIP 회원은 신세계백화점 BLACK 회원의 혜택인 ▲한도 200만원의 백화점 세일리지 7% ▲백화점 테이크아웃 카페 멤버스바 또는 멤버스바 더블랙 1일 1회 이용권 ▲무료주차 3시간권을 제공받는다.

관련기사



또 면세점 BLACK 회원에게는 백화점 RED 회원 혜택에 해당하는 ▲한도 100만원의 백화점 세일리지 7% ▲멤버스바 월 10회 이용권 ▲무료주차 3시간권이 제공된다. 본 혜택은 2023년 1월말까지로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 위치한 포인트센터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면세점 멤버십은 VIP는 6,000점, 블랙은 4,000점 포인트 쌓였을 때 제공된다. 포인트는 구매 금액으로 산정 되며 1달러= 1포인트, 오프라인은 1달러 =2점을 제공한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의 VIP 멤버십 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백화점의 트리니티 및 다이아몬드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VIP 등급이 적용되며, 분기별로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썸머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백화점 플래티넘, 골드, 블랙 회원은 면세점 BLACK 등급을 부여 받아 역시 다양한 면세점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강화됐다.

면세점 VIP 회원은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과 함께,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오프라인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썸머니도 분기별 1회 5만원씩 최대 20만원까지 제공받는다. 또한,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마케팅 수신동의를 한 VIP 회원들을 위해서는 상·하반기 각 1회씩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이외 인천공항 우선 인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