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D-10' 위너, 2년만 완전체 콘서트 티저 공개

위너 콘서트 티저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위너 콘서트 티저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너(WINNER)가 서울 콘서트에서 이너서클(팬덤명)과 재회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1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위너의 서울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40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콘서트를 앞둔 위너 4인 멤버의 개성과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청량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무드, 강렬하고 자유분방한 예술가의 면모를 각각 뿜어낸 이들이 원형 테이블에 둘러앉은 모습으로 끝나 팬들을 기대케 했다.



이외에도 콘서트 타이틀 '더 서클(THE CIRCLE)'을 떠올리게 하는 요소들이 영상 곳곳에 숨겨져 있어 팬들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너 서클을 생각하며 위너가 직접 지은 타이틀인 만큼 이를 활용해 어떠한 독창적인 연출이 무대 위 펼쳐질지 기대감을 더한 대목이다.

위너는 오는 30일과 5월 1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서 '위너 2022 콘서트 더 서클(WINNER 2022 CONCERT THE CIRCLE)'을 개최한다. 약 2년 만의 위너 완전체 콘서트인데다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해온 이들인 만큼 팬들 열기가 뜨거운 상황이다. 오프라인 전 좌석은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빠르게 매진됐고 YG 측은 이 성원에 힘입어 시야제한석을 추가 오픈했다.

'위너 2022 콘서트 더 서클'은 오는 30일 공연은 오프라인으로만, 5월 1일 공연은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관람권은 위너 위버스샵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생중계 외 딜레이 스트리밍, 온라인 리허설 관람 등이 포함된 여러 상품이 준비됐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