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6만명 몰린 LGU+ '하루 로밍 100원' …"프로모션 한 달 더"

LGU+, '하루 로밍 100원 프로모션' 6월까지 연장

전세계 80개국에서 이용 가능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

하루종일 200Kbps로 SNS·메시지 등 원활하게


LG유플러스(032640)가 ‘하루 데이터 로밍 100원’ 프로모션을 이번 달에도 제공한다.

인천공항 이용객이 LG유플러스 로밍센터를 방문해 상담받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인천공항 이용객이 LG유플러스 로밍센터를 방문해 상담받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2일 LG유플러스는 지난달 선보인 로밍 100원 프로모션에 6만명이 몰리며 큰 호응을 얻자 제공 기간을 6월까지 한 달 연장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지난 5월 진행한 ‘데이터 하루 최대 100원, 부담 제로 U+로밍 프로모션’은 전세계 주요 80여 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로밍 서비스다. 하루 100원으로 온종일 2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200Kbs는 SNS·텍스트 메시지를 원활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속도다. 따로 별도의 신청이나 가입을 하지 않아도 된다.

LG유플러스는 고속으로 데이터를 이용하고 싶은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 상품 판매도 한 달 연장했다. 9900원에 3일 동안 1GB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이터 로밍 1GB’ 상품을 지난달에 이어 6월에도 판매한다. 가입 시 경쟁사의 로밍 상품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에서도 부담 없이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김유진 LG유플러스 글로벌통신사업담당은 “국내 통신사업자 중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는 로밍 전용 SNS 상담채널에는 누적 2만명 이용자가 몰리는 등 로밍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강도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