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웹투어,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최대 15만원 혜택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으로 주간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행사에 웹투어가 참여한다.



정부는 오는 6월을 '여행가는 달'로 지정하고, 대규모 국내 여행 활성화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지역, 전국편으로 나뉜 숙박대전을 비롯하여 고속철도(KTX) 요금을 최대 50%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는 교통 할인 혜택 등을 마련했다.

국내 관광시장의 빠른 회복과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단계적 일상 회복에 따라 높아지고 있는 시민들의 여행 수요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지역편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은 8개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었다.


지역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는 8개의 지역은 '강원도, 부산, 경상북고, 대구, 경기도, 인천, 대전, 세종' 지역으로 7일부터 9일까지 3일 동안 선착순 5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매일 오전 10시부터 발급 가능한 할인 쿠폰은 7만원 초과 숙박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최초 1인 1매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쿠폰 유효 기간은 21시간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7시까지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한 내 예약 취소 시 쿠폰 재발급이 가능하다.

입실 가능 기간은 6월 7일부터 7월 14일로 숙박대전 뱃지가 붙어있는 상품에 환하여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다만 환불 불가 상품의 경우 쿠폰 적용이 불가하다.

이 밖에 웹투어는 정부가 지원하는 숙박 할인쿠폰 이외에도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하여 최대 15만원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추가 할인 혜택으로는 하나카드 앱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 즉시 할인이 있다.

다가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는 서울을 제외한 나머지 전 지역에 대해 7만원 이상 숙박 결제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지원하는 행사도 이어진다.

웹투어 관계자는 "국내 여행을 통해 일상을 회복하기 위해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고 말하며, "숙박대전과 함께 다양한 할인을 즐길 수 있는 '위클리 타임세일', '제주 탐나는 특가' 등 정기적으로 제공되는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즐겁게 계획하시면 좋겠다." 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