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앤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Q35’ 2만대 판매 돌파

고품질, 고성능, 편의성 고루 갖춘 여행 필수 헤드폰




사진: 라이프 Q35 제품 이미지사진: 라이프 Q35 제품 이미지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ANKER(이하 앤커)는 고품질 사운드, 편안한 착용감 및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프 Q35’가 판매량 2만 대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앤커코리아는 코로나19 엔데믹에 접어들면서 국내외 여행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 만큼 라이프 Q35의 수요가 계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앤커의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시리즈는 주변 상황에 따라 정확한 소음 차단과 함께 최대 40시간 연속재생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Q20부터 시작해서 Q30, Q35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국내에서만 총 4.2만대 넘게 판매가를 넘기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라이프 Q35는 사운드코어 최초 LDAC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고품질 사운드를 지원하고, AI 알고리즘을 강화를 통해 깔끔한 통화품질을 제공해 더욱 생생한 무결점 사운드를 자랑한다. 또한, NFC 페어링 및 멀티포인트를 지원, 터치기능 추가 등 전작 대비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강화했다.

관련기사



특히, 앤커는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무선 헤드폰의 특징을 살려 구성품에 비행기 전용 어댑터를 포함시켰으며 동시에 사운드코어 전용앱에도 릴렉스 사운드 기능을 제공한다. 장거리 이동시 노이즈캔슬링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릴렉스 사운드로 심신의 안정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앤커코리아 관계자는 “라이프 Q35는 장거리 비행, 공항에서의 컨퍼런스 콜 또는 여름 휴가 등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가장 필요한 요소인 고성능, 세련된 디자인 및 이용 편의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헤드폰”이라며, “라이프 Q35의 향상된 기능 및 탁월한 고품질은 장거리 이동 및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프 Q35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앤커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