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욕실 인테리어 브랜드 HSTB, ‘코인’시리즈 휴지걸이·수건걸이 출시

△ 사진: HSTB 코인 시리즈 수건걸이와 휴지걸이△ 사진: HSTB 코인 시리즈 수건걸이와 휴지걸이



화신세라믹은 프리미엄 욕실 인테리어 브랜드 ‘HSTB’의 신제품 ‘코인’ 휴지걸이와 수건걸이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HSTB에서 선보이는 ‘코인’ 시리즈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다양한 컬러의 수전, 욕실 액세서리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코인 수건걸이와 휴지걸이 또한 고정 피스를 노출하지 않는 등 군더더기 없이 매끈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욕실 컨셉과도 잘 어우러지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같은 시리즈의 다른 제품과 함께 설치하였을 때 욕실 인테리어의 전체적인 일치감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두 제품은 최근 인기가 높은 니켈 무광과 베이직한 크롬 등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크래치와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304 소재가 적용되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관리가 용이하다.

관련기사



화신세라믹 관계자는 “불필요한 요소를 노출하지 않는 미니멀한 인테리어 스타일이 유행하고 있는 현재, 매립 수전, 조적 세면대 등과 함께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세련된 만듦새를 갖춘 욕실 액세서리를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토탈 바스 브랜드 HSTB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제품 라인업을 제시하여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HSTB의 제품은 화신세라믹 공식 홈페이지 ’마이화신’과 영업소 및 전국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