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국립자연휴양림, 운영 혁신 대국민 공모 실시

‘국립자연휴양림 운영 혁신 공모전’ 11월 11일까지 실시

대전 서구 복수동에 자리잡고 있는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사진제공=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대전 서구 복수동에 자리잡고 있는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사진제공=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한 휴양림 이용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10월 11일부터 11월 11일까지 국민 대상으로 ‘국립자연휴양림 운영 혁신 공모전’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휴양림을 실제로 이용하는 고객의 시각에서 휴양림의 운영방식을 들여다보고 수요자 맞춤형 산림휴양서비스를 발굴해 국민들이 휴양림을 좀 더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휴양림 운영을 혁신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공모부문은 프로세스 혁신, 공간 혁신, 서비스 혁신이며 산림휴양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를 통해 접수된 아이디어는 기대효과, 창의성, 완성도, 실현가능성, 지속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총 3건의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한다. 또한 선착순 40명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소정의 상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영록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국민들의 편안한 산림휴양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국민의 아이디어를 직접 듣고 휴양림 운영에 적극 반영해 양질의 산림휴양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