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케이뱅크, 두 자릿수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케이뱅크는 전 직무에 걸쳐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데이터 △마케팅 △기술(IT) △리스크 △재무/회계 △지원직군·컴플라이언스 등 총 6개 분야다. 15개 포지션을 두 자릿수 규모로 선발한다. 인턴 기간은 3개월이다. 실습비는 업계 최고 수준인 월 300만 원이다.



케이뱅크는 인턴 기간 비즈니스 교육, 은행 기초교육, 그룹 프로젝트, 우수 선배 직원과의 일대 일 밀착 멘토링 등 프로그램도 실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채용 절차는 전 과정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전형은 ‘서류접수-인성검사-인터뷰’로 세 단계로 이뤄진다. 단, 기술 분야는 코딩테스트, 데이터 분야 등 일부 직무는 사전 과제가 주어질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11월 9일까지 받는다. 합격자 최종 발표는 12월 내 개별 안내된다.

아울러 케이뱅크는 모집 분야의 세부 직무 등에 대한 실시간 질의응답을 위해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두 차례 운영키로 했다. 서류 접수 기간 중 매주 금요일인 10월 28일과 11월 4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인사 담당자가 직접 답변한다.

모집 대상은 기 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이며, 석사 및 2년 미만 경력자도 지원 가능하다. 합격자는 내년 1월 3일(예정)부터 3개월간 풀타임 인턴십 과정을 완료하고 별도 정규 전환 심사를 통과하면 내년 4월 케이뱅크 정규직으로 최종 입사하게 된다.

장민 케이뱅크 경영기획본부장은 “케이뱅크가 지난 5년간 혁신과 포용 금융을 실천하면서 금융 산업의 메기 역할을 해왔다”며 “금융 혁신을 함께할 우수한 인재들이 케이뱅크에 많이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윤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