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로봇청소기 ‘나르왈 프레오’(Narwal Freo) 국내 정식 출시




나르왈이 10월 27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되었다고 28일 밝혔다.

10월 27일부터 31일까지 오픈마켓 네이버와 쿠팡에서 동시 출시되는 신제품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런칭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최대 20만원 할인에 50만원 상당의 소모품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인데, 해당 패키지 구성에는 전용 바닥 클리너 2병과 사이드 브러쉬 2세트, 물걸레 패드 3세트, 필터 및 스폰지 필터 2개, 그리고 메인 롤브러쉬 1개가 포함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기간 내 상품평을 남길 시 추가로 네이버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콘텐츠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Narwal사의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기존 모델 대비 한층 더 똑똑해졌다. 독창적인 Freo 모드의 적용을 통해 클릭 한 번으로 주거 환경에 적합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번거로운 세팅 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다.

관련기사



추가로 4가지 청소 모드로 상황에 맞춰 여유 있는 설정이 가능하며, 분당 180회 회전에 바닥 재질에 맞는 압력 및 습도 조절까지 할 수 있어 섬세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보여준다. 더불어 업계 최초로 개발된 DirtSense 오수인식 시스템을 통해 물걸레의 청결도를 판단하고 적절한 물 사용량과 세척 빈도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다. 또, Smart-Swing 알고리즘으로 주에 한 번씩 알아서 모서리 청소가 필요한지까지 판단해줄 수 있게 설계되었다.

더욱이 해당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Auto-Feed 시스템을 통해 적당량의 전용 클리너를 자동으로 추가해주는 기능까지 적용되었다. 게다가 Narwal Freo의 경우 물걸레질뿐 아니라 일반 진공 청소에도 특화되어 있다. 3000Pa의 가정청소에 만족하는 강한 흡입력과 메인 및 사이드 브러쉬의 구조가 동시에 작동하기에 빈틈없는 청소가 가능한데, 오토리프팅 기능을 통해 중복된 오염을 방지해주는 모듈까지 상황에 따라 스스로 시행된다.

그리고 Freo에는 BLDC 모터가 장착되어 있는데, 이는 작동 시 발생하는 소음이 적은 편에 속하는 장치이며, 추가로 노이즈 캔슬링 설계까지 이루어져 있으므로 밤낮으로 소음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이점까지 갖췄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