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광주은행, 행운적금 가입 고객 대상 '샤넬 백' 쏜다

내달 16일까지 ‘행운의 샤넬 多 Dream 7’ 이벤트

광주은행은 12월 16일까지 ‘행운의 샤넬 多 Dream 7’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광주은행광주은행은 12월 16일까지 ‘행운의 샤넬 多 Dream 7’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광주은행




‘샤넬백, 샤넬 클러치, 샤넬 반지갑….’ 광주은행이 창립 54주년을 맞아 ‘행운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통 큰 이벤트를 마련했다.



광주은행은 12월 16일까지 ‘행운의 샤넬 多 Dream 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운적금’에 월 10만원 이상 정액적립식으로 가입 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APP)을 통해 별도 응모 신청하면 되며, 이벤트 기간 전 가입자도 응모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1등 당첨 고객 1명에 샤넬 백, 2등 당첨 고객 1명에 샤넬 클러치, 3등 당첨 고객 1명에 샤넬 반지갑, 4등 당첨 고객 1명에 샤넬 카드 홀더, 5등 당첨 고객 1명에 샤넬 스퀘어 스카프, 6등 당첨 고객 1명에 샤넬 향수, 7등 당첨 고객 20명에게 샤넬 립스틱이 제공되고, 행운상 751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되는 등 총 777명의 당첨 고객에게 경품 행운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9월에 출시한‘행운적금’은 영업점 방문 없이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APP) 또는 모바일웹뱅킹을 이용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상품이다. 매주 월요일 6개 임의 숫자 조합으로 이뤄진 행운번호를 배정하고, 배정된 행운번호를 대상으로 금요일에 추첨을 해 당첨된 계좌에 연 10%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행운번호 추첨에 당첨됐을 경우 1년제 정액적립식에 가입했을 시, 연 13.70%(자유적립식 연 13.40%)의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고, 행운번호를 추첨하는 재미 요소가 더해지며 고객 사이에 인기몰이중이다.

변미경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금융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서비스 개발을 통해 디지털 금융 혁신을 선도하는 광주은행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광주=박지훈기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