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애착인형 전문 몰 '베네돌' 온라인 판매 실시

- 백프로 수공예 제품 "세상에 하나뿐인 인형"

- 옷 갈아입히는 인형...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

사진 제공. 베네돌(BENE DOLL)사진 제공. 베네돌(BENE DOLL)



애착인형 전문 몰인 '베네돌(BENE DOLL)'이 온라인 스토어 공식 판매에 나선다.


베네돌은 수공예 인형 제작 업체로 신생아선물이나 아기선물에 제격인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이 곳의 인형들은 신체 표현이 디테일하게 표현돼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기 좋고, 극세사 아스토라 원단으로 제작돼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어린 아이들이 장시간 만지고 놀 수 있도록 안전성과 내구성에 최대한 신경썼다.

관련기사



특히 인형의 옷과 헤어스타일 연출이 자유자재로 가능해 각 인형들마다 개성이 뚜렷하다. 옷을 얼마든지 갈아입힐 수 있어 인형 뿐만 아니라, 다른 디자인의 바지와 원피스도 판매 중이다. 최근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늘고 있다.

베네돌 양혜인 대표는 "베네돌의 인형은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지어지는 인형이다. 백프로 수공예 제작으로 같은 상품이 존재하지 않는다. 30도 이하의 미지근한 물로 손세탁한 후 잘 말려주면 오랜 기간 모양 변형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별한 아기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베네돌 애착인형으로 마음을 표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