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스터디학원, 9월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지 전국 무료 배포




입시 명문 메가스터디학원이 금일(9/4) 시행되는 9월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지를 전국 고등학교에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9월 평가원 모의고사는 수능을 출제하는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직접 주관하는 모의고사인 만큼 난이도와 출제 경향 등 다양한 면에서 실제 수능을 예측할 수 있는 척도가 된다. 또한, 반수생을 포함하여 수능을 응시하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치르는 시험인 만큼, 현재 자신의 위치를 보다 정확히 파악할 수 있어 향후 수시 지원 가이드가 되는 중요한 지표이기도 하다.

그러나 평가원 모의고사는 별도의 해설지가 제공되지 않아 수험생들이 홀로 문항을 분석하기 쉽지 않다. 이에 메가스터디학원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9월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지가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8학년도부터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지 무료 배포를 시작한 메가스터디학원은 올해 6월 평가원 모의고사를 기준으로 해설지 누적 배포 수 약 150만 부를 기록한 바 있다.


오늘 밤부터 순차 공개될 9월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지는 시험 종료 직후, 메가스터디학원의 영역별 우수 강사진의 분석 작업을 통해 제작된다. 우수 강사진의 날카로운 시선과 분석력을 담아낸 해설지는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 실시간 업로드되며, 무료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아울러, 전국 고등학교에 직접 배포되는 해설지 또한 학생들이 9월 5일(목)부터 순차적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오늘 치러진 9월 평가원 모의고사는 올해 수능을 마지막으로 예측, 분석할 수 있는 기회”며 “정확성과 신속성을 자랑하는 메가스터디학원의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지가 수험생들의 합격에 큰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스터디학원은 현재 ‘2020 파이널 문제풀이반’을 모집 중에 있다. 풍성한 실전 모의고사 콘텐츠와 파이널 맞춤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이후 재원생들의 수능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학원의 ‘2020 파이널 문제풀이반’은 양지기숙, 서초기숙 등 2개의 기숙학원과 강남, 강동, 강북, 노량진, 서초, 성북, 신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등 11개 통학학원에서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각 학원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