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출시..무지앤 콘 스티커 증정




신한카드는 카카오페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의 무지 와 콘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앤 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무지앤 콘 체크카드는 지난해 7월 출시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의 디자인 리뉴얼 버전이다. 무지 체크카드는 출시 후 깔끔하고 귀여운 디자인과 간편결제 맞춤 혜택으로 6개월만에 26만장 넘게 발급됐다.

관련기사



교통·통신·영화 등 생활 서비스 적립이 제공된다.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 시 이용금액의 3%,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5만 원 이상 청구 시 이용 금액의 3%, CGV 영화 이용 시 월 1회 최대 3000원이 적립된다. 별도 연회비는 없다. 그 밖에 서비스는 기존과 동일하다.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결제 시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2%를 최대 1만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해준다. 카카오톡 앱을 통해 카드를 신청하는 경우는 즉시 카카오페이에 자동 등록되기 때문에 실물 카드를 수령하기 전에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카카오페이와 함께 자동 등록 프로세스 적용 범위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무지앤 콘 체크카드를 발급하는 전고객대상으로 무지앤 콘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 카카오페이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리뉴얼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와 무지앤 콘)를 최초 발급받은 고객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이용 시 카카오페이머니 5,000원 지급, 카카오톡 주문하기 1만원 이상 이용 시 카카오페이머니 5,000원을 추가 지급할 계획이다.


송종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