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스터디카페 창업 ‘그루스터디카페’, 7월 24일 제주이도센터 오픈




공신 강성태가 런칭한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가 7월 24일 신규 센터 ‘제주이도센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그루 제주이도센터는 그루스터디카페가 제주도에 2번째로 오픈하는 센터다. 그루스터디카페는 지난 3월 제주도에 첫 선을 보인 제주일도센터 오픈 이후 그루만의 쾌적한 학습 환경, 첨단화된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 등 그루만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에 제주도 2번째 센터인 제주이도센터 또한 공간 구성, 시설에 꼼꼼히 신경 써 총 56석으로 프라이빗석과 오픈석을 구성했다. 운영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며, 그루만의 무인키오스크로 더욱 편리하게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좌석은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자유석 시스템으로, 6인실 스터디룸도 준비돼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휴게 공간 조성으로 실내에 남녀 화장실을 구비했으며 공용 휴게실 외에도 남녀 휴게실을 각각 조성해 3개의 휴게 공간을 갖췄다. 편의 시설은 무인 오피스, 개인사물함, 전자레인지, 정수기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오는 8월 31일까지는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으로 더욱 합리적인 스터디카페 이용이 가능하다. 이에 당일권, 시간정기권, 기간정기권 구입 시 이용시간이 추가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텀블러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그루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제주에 처음으로 오픈했던 제주일도센터에 대한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2번째 센터인 제주이도센터까지 오픈하게 됐다”며 “쾌적한 학습 공간, 휴게 공간을 완비한 그루스터디카페 제주이도센터에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루스터디카페는 활발한 신규 지점 오픈과 함께 현재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비용,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을 대폭 절감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그루스터디카페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