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PC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 PC방’, 창업비용 부담 더는 혜택 지원




PC방이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이용하는 일종의 놀이문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에 과거와 달리 PC방은 쾌적한 공간 속에서 PC로 간편하게 다양한 메뉴를 주문해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재미있는 게임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는 PC방 창업을 고민하는 이들에게도 매력적인 포인트로 작용한다. 여러 연령대가 이용하는 공간이면서도, 요식업처럼 직원을 많이 고용하지 않아도 소수만으로도 충분히 운영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PC방이 자리하는 곳은 건물 지하나 혹은 높은 층이기 때문에 메인 상권의 임대료보다 부담이 덜하다는 점도 있다.


하지만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여전히 피시방 창업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초기 창업 비용을 비롯해 컴퓨터 사양 업그레이드 등 비용적인 부분에 있어서 고민을 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피시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PC방이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한 파격적인 창업 혜택 지원에 발벗고 나섰다.

세븐스타 PC방이 타 프랜차이즈와 다른 차별점은 ‘나만의 PC방 견적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창업비용의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한다. PC 대수와 OS, 인터넷 지원금 등을 비롯해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항목들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맞춤형 견적을 토대로 창업을 준비할 수 있다.


여기에 코로나19로 인한 창업 시장의 어려움을 타개하기 위한 총 5가지의 파격적인 창업 혜택도 지원한다. 먼저 프리미엄 FPS존 지원으로 그래픽카드 2080 또는 벤큐(240hz) 10좌석을 지원한다. 혹은 메모리32G 업그레이드 10좌석도 가능해 두 가지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여기에 우리은행, 신한은행 등 안전한 제1금융권에서 최대 3억 대출을 원하며, 무이자로 1년 대출 지원이 되기 때문에 피씨방 창업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추가로 점포 임대료까지도 1개월 지원한다.

PC방 신규 창업이나 업종 변경을 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서는 본사의 전담 슈퍼바이저 파견으로 완벽한 가맹관리를 진행한다. 오픈 준비단계부터 매출관리까지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제공해 1:1코칭으로 매장 운영경험이 전혀 없는 이들도 충분히 부담없이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외에도 비바쿡, 한끼의 품격 등 전문적인 푸드시스템을 도입해 검증된 먹거리까지 제공하며 가맹점의 매출 극대화와 함께 고객들의 이용 만족도까지 높인다.

세븐스타PC방 관계자는 “타 업종보다 비교적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는 점에서 PC방창업은 과거에서부터 스테디하게 인기를 끄는 분야지만 비용 부담에 대한 걱정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며 “이에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가고자 파격적인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나만의 맞춤형 창업이 가능하도록 설계하게 됐다”며 “본사의 완벽한 지원을 바탕으로 피씨방 창업 비용을 절감하며 안정적인 운영을 해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