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카카오TV "JTBC '싱어게인' 스핀오프 '싱어게인 전체공개' 독점 공개"

오디션 참가자들 무대 밖 리얼 스토리 다룰 예정




카카오M은 JTBC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의 디지털 스핀오프인 ‘싱어게인 전체공개’를 카카오TV에서 독점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싱어게인’은 재야의 실력자나 한때 인기를 뒤로 하고 잊힌 가수 등 한 번의 기회가 더 필요한 이들을 대상으로 한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16일 첫 방송 후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전날 방송된 3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에서 8.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2049 타깃 시청률은 4.3%였다.

관련기사



카카오M은 오는 10일부터 매주 목요일 공개하는 ‘싱어게인 전체공개’에 대해 ‘싱어게인’ 오디션 참가자들이 본 무대 바깥에서 펼치는 리얼 스토리를 담는 콘텐츠라고 전했다. 앞서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도 무대 위 참가자들의 인터뷰와 미공개 라이브를 공개했다.

‘싱어게인 전체공개’의 연출은 ‘캠핑클럽’, ‘효리네민박’의 마건영PD가 맡았다. 프로그램에서는 참가자들의 1차 예심 현장은 물론 오디션 본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미공개 영상들이 공개된다. 어쿠스틱 참가자의 트로트 도전, 감성 보컬의 록 장르 도전, 혹은 참가자들간의 이색 콜라보 라이브 등 오디션 본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에피소드들도 펼친다. 이를 통해 ‘OO호 가수’가 아닌 평범한 사람으로서의 매력도 부각한다는 계획이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