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헤브론 프로젝트, 겨울향수 감람나무(Olive tree) - 향연(Incense) 출시




강남구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헤브론프로젝트가 '빛'을 모티브로 한 겨울 향수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향수는 빛을 발하는 재료인 감람나무 오일과 향연을 담은 제품이다. 따뜻하고 신비로운 우디향을 담은 ‘감람나무(Olive tree)’는 나무의 진액에서 나오는 특유의 우아하고 깊은 나무향, 바디감이 있는 세련된 향기를 자랑한다. 나무나 인센스 스틱을 태우며 나는 향을 담은 향수인 ’향연(Incense)’은 풀과 나무들이 흐드러진 마을에서 날 것 같은 깨끗한 향기를 담아 탁하지 않은 잔잔하고 포근한 인센스의 향을 뿜어낸다.

헤브론프로젝트는 소비자가 시각적으로도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매번 신제품을 출시할 때 어울리는 디자이너를 직접 컨택해 크라우드펀딩 특성상, 시향을 하지 못하는 구조적 문제를 시각적으로 해결하는 차별화된 방법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그 결과 현재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누적 투자금은 1억원을 넘어서며, 향수 부문 1위를 달성하고 있다.

관련기사



’헤브론프로젝트’는 홍익대학교 화학공학과 출신의 대표가 엄선한 향료와 뛰어난 조향 능력을 내세우며 지난 2019년 설립한 브랜드다. 앞으로도 매번 새로운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인 상생과 함께 크라우드 펀딩에서 ‘헤브론프로젝트’의 향수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를 만족시키겠다는 포부다.

헤브론프로젝트는 현재 신제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제품들은 모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