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신비한 레코드샵' 윤종신X장윤정X규현X웬디 완전체 포스터 공개

/사진제공=JTBC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사진제공=JTBC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



JTBC 새 음악 토크쇼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 윤종신, 장윤정, 규현, 웬디의 ‘완전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음악 토크쇼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 측은 13일 4MC들의 출근 전후 모습을 연상케 하는 단체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신비한 레코드샵’은 윤종신, 장윤정, 규현, 웬디 4MC와 함께 공통의 직업으로 묶인 게스트가 출연해 ‘인생 이야기’와 ‘인생 곡’을 소개하며 플레이리스트를 완성하는 음악 예능이다.


공개된 3종의 단체 포스터 속에는 180도 다른 차림으로 상반된 분위기를 풍기는 4MC의 모습이 각각 담겼다. 첫 번째 단체 포스터에는 화려한 네온사인이 빛나는 고급 레코드샵에서 럭셔리한 모습을 뽐내고 있는 MC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관련기사



반면 두 번째 단체 포스터에는 아늑한 분위기의 작은 방에서 캐주얼 옷을 입은 MC들의 모습이 옆집 이웃처럼 편안한 느낌을 준다. 상반되는 3종의 단체 포스터가 마치 출근 전과 후의 모습을 떠오르게 해 호기심과 궁금증을 동시에 자극한다.

4MC는 해당 포스터 촬영 당시 서로의 모습을 지켜보며 장난치고 웃는가 하면, 서로 기운을 북돋우며 남다른 팀워크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포스터 속 4MC의 모습이 각기 다른 매력을 표출하는 것처럼 앞으로 방송에서 이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JTBC ‘신비한 레코드샵’은 오는 22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임수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