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韓 여행 필수품 최대 60% 할인"… 크리에이트립, 기획전 진행






인바운드(외국인의 한국 여행)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이 신년을 맞아 방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 여행 상품 할인 기획전과 제주항공과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한국 여행 시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체크리스트’로 인바운드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행 필수·여행 편의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해준다. 공항철도(AREX), 공항 택시 등의 교통편, 주요 관광지의 머니박스를 통한 환전, SKT·KT·LG를 포함한 유심, 와이파이 등의 통신, 인천공항 및 홍대 지역에 위치한 짐 보관, 외국인 여행자 보험 등 총 30건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영어, 중국어, 광동어, 일본어, 베트남어, 태국어 등 총 6개 언어로 오는 23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이번 기획전에는 제주항공과 협업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구매 인증 프로모션도 포함됐다. 기획전 상품 구매 후 SNS에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제주항공 왕복 항공권을, 2등 5명에게는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10만 점을 지급한다. 리프레시 포인트는 제주항공의 국내선, 국제선에 모두 적용 가능하다. 적립일로부터 3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 협업 프로모션은 대만 관광객에 한해 진행된다. 오는 23일까지 크리에이트립 대만 SNS 계정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임혜민 크리에이트립 대표는 “신년을 맞아 진행되는 첫 프로모션으로 자체 기획전 비롯해 제주항공과의 협업을 통해 동남아시아권 방한 관광객의 유입을 더 도모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유관 기업 및 기관과 긴밀히 협업하며 변화하는 국내 인바운드 관광 수요에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