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로보락, 1일 스타필드 고양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국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개장

구매 고객 및 방문객 위한 경품 이벤트도





글로벌 생활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이 다음 달 1일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는 지난 7월 스타필드 하남에 이어 두 번째로 개장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다.

스타필드 고양 B1층에 위치한 로보락 플래그십 스토어는 약 36평(약 121.38㎡) 규모로 소비자들이 로보락의 기술력과 가치를 더욱 가까이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설계됐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최신 로봇청소기 S8 MaxV Ultra(S8 맥스V 울트라), S8 Max Ultra(S8 맥스 울트라)와 다이애드 프로 콤보, 플렉시 프로, 플렉시 라이트 등 무선 습건식 청소기, 세탁건조기 H1, M1 등 로보락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로보락은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픈 첫날인 1월 1일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로보락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로보락 레디백, 마사지건, 무선 충전기, 손난로 보조 배터리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또 관심고객 등록 후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면 룰렛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게임을 통해 S8 MaxV Ultra, 미니 세탁건조기 M1, 순금 2돈,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1월 1일 하루 동안 고양 시민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로보락 고양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거주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고양 스타필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된다.

로보락 관계자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로보락의 기술력과 철학을 공유하기 위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풍부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