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티브로드·씨앤앰 신규가입 이벤트


케이블TV방송사(MSO) 티브로드는 배우 김태희를 모델로 한 디지털케이블TV 광고 방영에 맞춰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신규 가입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입 소문 이벤트 등 총 3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가입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디지털케이블 방송 신규 가입자들은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 에어콘(1명), 삼성 양문형 냉장고(1명), 삼성 40인치 LED 3차원(3D) 스마트TV(2명), 도서문화상품권 1만원권(500명)을 받을 수 있다. 또 추첨 없이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주문형비디오(VOD) 쿠폰 1만원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티브로드 홈페이지에서 김태희가 나오는 TV광고를 보고 퀴즈를 맞추거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만해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티브로드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TV광고를 보고 퀴즈를 맞춘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필립스 에스프레소머신(1명)과 도서문화상품권 3만원권(30장)을 증정한다. 또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SNS나 블로그, 온라인 카페 등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삼천리 자전거(1명)와 도서문화상품권 3만원권(3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3일 이후에 티브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영환 티브로드 마케팅실장(상무)은 “이달 내 차세대 인터넷 표준인 HTML5 기반의 스마트 셋톱박스를 최초로 출시해 시장을 선도해나가고, 가입자를 위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