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혜영 완벽 몸매! 헉 소리 나는 뒤태 ‘완벽 비율’ 공개 “낳지 않은 딸이지만 모든 걸 맞췄다.”

이혜영 완벽 몸매! 헉 소리 나는 뒤태 ‘완벽 비율’ 공개 “낳지 않은 딸이지만 모든 걸 맞췄다.”이혜영 완벽 몸매! 헉 소리 나는 뒤태 ‘완벽 비율’ 공개 “낳지 않은 딸이지만 모든 걸 맞췄다.”



배우 이혜영의 완벽 몸매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과거 이혜영 sns에는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올라온 사진 속 이혜영은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에 서서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사진을 찍고 있따.

특히 잘록한 허리와 군살 없는 등살, 완벽한 비율의 몸매가 이목을 끈다.

배우 이혜영은 과거 “15년간 꾸준히 운동을 해서 먹어도 많이 찌지 않는 것 같다”며 “5년 뒤를 생각해서 운동한다. 5년 뒤에 운동하지 않은 내 친구들보다 훨씬 더 탄탄하겠지 그런 생각으로 길게 보고 운동을 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혜영은 30일 오후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 박정아와 함께 게스트로 등장했다.

관련기사



이경규는 “육아는 하기 힘들지 않나”고 질문하자 이혜영은 딸에 대해 “내가 낳은 게 아니다”며 “아시죠?”라고 이야기했다.

이혜영은 “딸이 사춘기일 때 만났다. 내 삶보다는 딸의 삶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모든 걸 맞췄다”며 “학부모 회장까지 해봤다. 할 만큼 다 해봤다”고 밝혔다.

이어 이혜영은 “내가 낳지는 않았지만 내 딸이구나 싶다. 내가 좋아하고 잘하는 거를 배우더라”고 말했다.

[사진=이혜영 sns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