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이번 주말 2월 23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호주유학박람회 무료입장 및 장학혜택 확인




전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고 안전한 나라로 꼽히고 있는 호주는 타 영어권 국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학생비자 발급이 수월한 편이라 호주유학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또한 호주 환율이 점점 내려가고 있는 추세라 호주 유학과 이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다. 호주유학에 대한 관심이 점점 늘고 있으나 정확한 정보를 찾을 수 없었던 분들을 위한 호주유학박람회가 개최된다.

호주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만나 볼 수 있는 ‘2019 부산 벡스코 호주유학박람회’가 2월 23일 부산 해운대 벡스코 (BEXCO)에서 열린다.

이번 호주 유학 박람회 관계자는 ‘영어권 국가에서 가장 안전하고 좋은 환경을 제공하는 호주에서의 어학연수, 호주 유학, 조기유학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무엇보다도 요즘 호주환율이 낮기 때문에 호주에서 유학하기에 최고의 시기다’라고 전했다


호주유학을 준비하는 참가자들에게 1:1 맞춤 상담 및 학교 관계자와의 1:1 인터뷰를 제공,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관심이 많아진 호주 유학 후 이민, 호주 영주권 관련 상담도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정확한 입학 상담을 위해 학교 성적표를 들고 방문한다면 입학 가능 여부도 확인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박람회 참가하는 이들을 위해서 다양한 장학혜택과 더불어 호주 항공권 제공, 비자 무료 대행, 수속 무료대행, 초기 현지 정착서비스가 무료로 제공이 된다. 미리 참가신청을 하고 참가하는 분들을 위해서 경품 추첨을 통한 노트북, 무료호주어학연수, 무료 필리핀 어학연수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호주유학 박람회는 호주유학전문기업인 유학스테이션에서 운영하는 유학박람회로 유학이벤트에서 사전 참가 신청 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유학이벤트를 검색 후 ‘부산 벡스코 호주유학박람회’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