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안녕하세요'에 홍진영도 놀라게 한 노래 실력자 등장 "트로트계의 서문탁"

KBS2KBS2



‘안녕하세요’에 가수 홍진영도 감탄하게 만든 노래 실력자가 등장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가수를 꿈꾸는 딸 때문에 고민인 어머니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날 소개된 ‘잠 못드는 고민’은 시도때도 없이 노래를 불러대는 큰 딸 때문에 괴로운 어머니가 보내온 사연이다. 고민 주인공에 따르면 아침이면 요상한 소리를 내며 가족들을 깨우고, 한밤중에도 소리를 질러대는 통에 이웃주민들로부터 불만이 폭주한다고 하소연했다.


더 큰 문제는 큰 딸의 말 한마디면 가족 전체가 긴장하고 본인 뜻대로 안되면 소심한 복수를 하는데 심지어 경찰까지 출동한 적이 있다고 해 점입가경인 이들 가족의 이야기가 어떻게 마무리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관련기사



이런 가운데 트로트 가수 홍진영마저 감탄해 마지 않는 표정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들을 놀래킨 것은 가수를 꿈꾸는 딸이 아니라 고민주인공인 어머니로 그녀가 마이크를 잡고 첫 소절을 부르자마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고 전해졌다.

폭풍같이 몰아친 고민주인공의 무대가 끝나자 홍진영은 “보이스가 진짜 독특하신 것 같다. 이런 목소리가 나오기 진짜 힘들다”며 감탄했고 김태균은 “트로트계의 서문탁”이라고 까지 극찬해 과연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