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규칙한 생활패턴과 스트레스 등으로 면역력이 약해진 도시인들의 피부에 있어 봄은 마냥 반갑지만은 않은 손님이다. 심각한 황사와 미세먼지, 점차 강해지는 자외선과 큰 일교차로 ‘도시형 노화’가 급속도로 찾아오기 때문이다.
‘도시형 노화’는 도심의 유해 환경 및 불규칙한 도시형 생활습관의 영향으로 피부 노화가 가속화 되는 것을 뜻하는 말로, 트러블, 속당김 및 건조함, 탄력저하 등 각종 피부 문제를 야기한다.
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마음, 신체, 피부를 하나로 잇는 밸런스에 집중하는 홀리스틱 토탈 케어 브랜드 쓰리(THREE)는, 이럴 때 일수록 피부의 근본적인 면역력에 신경을 써야 한다고 말한다.
쓰리(THREE)가 제안하는 ‘THREE 라인’은 95% 이상의 자연유래성분 및 식물성성분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고, 항상성 유지기능에 도움을 준다.
클렌징 2종과 스킨케어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THREE 라인’은 라인 전반에 항생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난 월계수 오일과 호흡 안정 및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프랑킨센스 오일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마른 얼굴에 ‘THREE 클렌징 오일’로 하루동안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녹여낸 뒤, 탄력 있고 섬세한 거품의 ‘THREE 클리어링 폼’으로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씻어준다. 이후 점성이 있는 화장수 ‘THREE 트리트먼트 로션’을 사용해 피부 표면을 정돈하고 수분을 재빠르게 공급한 다음. 깊은 각질층까지 작용하는 ‘THREE 트리트먼트 에멀전’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다져준다. 마지막으로 99%의 자연유래성분으로 피부 방어력을 끌어올리는 ‘THREE’ 트리트먼트 크림’을 발라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면 트러블로부터 안전한 건강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쓰리(THREE)의 ‘THREE 라인’은 현재 롯데 면세점 소공점,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점, 신리 면세점 서울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및 쓰리(THREE)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 상담실로 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