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초등영어캠프만큼 영어회화 유창하게… 스마트학습지 ‘밀크티초등’ 관심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 만든 스마트 초등학습지 ‘밀크티 초등’이 수준별 영어학습 콘텐츠로 영어회화부터 문법, 단어, 영어듣기까지 초등학생 영어공부를 돕고 있다는 소식이다.

밀크T초등은 혼자서도 영어공부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초등인강 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초등교과서와 연계되는 초등 영어학습 콘텐츠 외에도 수준별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스마트 초등학습지를 통해 학습생의 수준을 분석하고 개별적으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학생의 수준에 따라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어학습 콘텐츠를 마련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수준별 영어학습 콘텐츠에는 기본 개념을 탄탄히 다지는 스토리텔링형 학습부터 초등영어 읽기 능력을 기를 수 있는 팡팡 파닉스, 초등영어회화능력과 연계되는 술술 스피킹 등이 수록됐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 초등영어에는 가장 중요한 영어 단어를 쉽게 습득할 수 있는 3분 쿡쿡 영단어, 쏙쏙 Words와 영어 동화책, 영자신문이 탐재된 영어 Library, 미국 최대 교육 출판사의 리더스 도서 1,000권을 무제한 읽을 수 있는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 등이 있다.

관련기사



천재교과서 관계자는 “초등영어공부를 위해서 해외 어학연수나 영어캠프를 생각하는 학부모들이 많은데 시간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힘든 경우가 많다. 그런 학생들을 위해 초등영어학원 및 초등영어과외, 영어인강 등을 대체할 수 있는 밀크티 초등영어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밀크티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아이의 집중력을 최대로 끌어 올렸고, 게임과 애니메이션 등을 접목한 학습 콘텐츠로 영어에 재미를 더했다. 아이가 직접 학습하며 참여하는 연상 학습법으로 단순 암기 학습보다 오랫동안 기억하도록 돕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재교과서 밀크T초등은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