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이 지난 1일 꾸준한 인기와 함께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는 ‘신세개피자’의 후속 제품으로 ‘신세개피자Ⅱ’를 출시했다.
피자에땅은 앞서 지난 해 12월 ‘신세개 피자’를 출시해 전체 메뉴의 25%를 차지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신세개피자는 알새우피자, 불고기피자, 페페로니피자 총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된 가성비갑 신개념 피자로 시카고식 커팅법을 적용해 총 9조각의 피자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피자에땅은 신세개피자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 입어 지난 1일 후속 메뉴로 신세개피자Ⅱ를 출시했다. 신세개피자Ⅱ는 기존 신세개피자와 마찬가지로 3가지 색다른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세개피자와는 또 다른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신세개피자Ⅱ는 총 3가지 피자로 소보루, 인절미, 크림치즈, 크렌베리가 합쳐진 달콤한 디저트 느낌의 피자, 이탈리아 소시지의 일종인 살라미를 토핑한 이탈리아 피자, 폭찹스테이크와 감자가 들어간 미국 스타일의 피자로 구성됐다.
피자에땅 관계자는 “총 세 가지 피자 맛을 즐길 수 있는 ‘신세개피자’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신세개피자의 후속 제품인 신세개피자Ⅱ 역시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인기 제품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